Sunday, February 26, 2012

발전소: 500일의 섬머를 보다

The Story
Recently
발전소: 500일의 섬머를 보다
Feb 27th 2012, 04:57

500일의 섬머를 봤다. 고만고만한 로맨틱 코미디겠지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쥬이 드샤넬(히치하이커와 더 해프닝, 그리고 밴드 She & Him), 500일의 섬머에 관련된 리뷰(ㅎㅈㅇ이 쓴 것)를 차례대로 마주치면서 주말을 이용해 보게 되었다.

영화는 쏠쏠한 잔재미들이 있었지만, 기대했던 것보다는 별로였다. 내러티브에 집중하면서 뭔가 덜컥- 하는 걸 바랬는데 그런 것 까지는 없었다. 조셉 고든 레빗의 표정은 좀 웃겼고, 중간에 베르히만 영화로 장난친 거 재미있었다.

1

그건 그렇고 쥬이 드샤넬(Zooey Deschanel). 입을 다물고 있을 때 표정, 동작을 멈추는 순간까지의 몸의 움직임, 목소리, 그리고 뭔가 응시할 때 눈빛 다 좋다. 좋아하는 인간 군상이 워낙 많기는 하지만 쥬이 드샤넬 역시 그 리스트에 들어있는 사람 중에 하나다. 오해를 피하기 위해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쥬이 드샤넬을 만나고 싶다/혹은 쥬이 드샤넬 같은 여자를 만나보고 싶다보다는 쥬이 드샤넬이 되고 싶다에 조금 더 가깝다.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